스폰이 처음인 스폰녀분들께...
작성일 19-01-18 12:30
페이지 정보
작성자관리자 조회 753회 댓글 0건본문
많은 스폰녀들이 뭔가 착각속에서 사는것 같다.
이야기는 이렇다.
몇일전 스폰녀 지원서를 제출한 K양..
그녀의 지원서에는 원하는 스폰 페이는 월 1000만원으로 적혀 있었고
덧붙여 "월 1800까지 가능하다는 브로커, 2년치 아파트 월세 선납하고 원하는대로 인테리어 원하는 차 5000만원법인카드 월 500이상 이런 제안들을 받았으며 꾸준히 연락하는 사람이 있습니다." 라고 얘기 하였다.
내가 본 그녀는 키가 작고 사는 지역이 지방 산골이었으며 스폰녀또한 완고하여 다른 지역 이동이 불가능 하다고 했기에 월 1000만원은 어이가 없는 금액이었다.
그런데 이 K 양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스폰녀들이
자신이 인스타같은데서 월2000만원을 주겠다는 제안을 받았다며 페이를 높게 부르고 있는 실정이다.
그런데 이것은 정말 큰 착각이다.
왜인지 이유를 설명해 주겠다. [ 굳이 설명이 필요한 사람들이 있으니 ㅠㅠ 이런걸 일일이 다 설명해줘야 한다.]
일단 자신이 받은 제안이 사기꾼이 한 제안인지 진짜 스폰서인지 또는 브로커인지 전혀 입증이 되지 않은 상황이지 않은가?
대부분 큰 금액을 제시하는 사기꾼과 브로커들은 자신들이 어차피 사기를 치고 그 돈을 지급할것이 아니기에 스폰녀가 어떻게든 꼬셔 들게끔 큰 금액을 제시하며 유혹하려 한다.
그런데 그런 터무니 없는 제안을 받고 스폰녀들은 자신들이 실제 스폰을 받아본적도 없기에 실제로 저런 금액대에서 스폰이 이루어지는구나라고 생각하거나 또 어떤 스폰녀들은 자신이 그런 제안을 많이 받았다고 해서 난 이정도 가치가 되는구나라고 생각한다.
그리고 나서 실제 내게 지원을 할때 저런 금액을 제시하면 본인은 스폰서 연결이 힘들거라고 얘기를 해주지만 스폰녀들은 그 현실을 받아들이지 않는다.
드라마와 같은 것 같다. 막장드라마를 보고 나서 그 드라마를 현실이라 생각하는 사람인것이다.
재벌과의 연애 ㅋㅋ 드라마는 무슨 다 재벌이다.
꿈을 꾸는것도 좋지만 사회에선 현실을 인지하는것이 먼저이다.
어딜가나 스폰서가 적은것이 현실입니다.
스폰녀 10명이 있다면 스폰서는 1~2명 정도 되는 것이 현실이지요.
그외 나머지는 전부 사기꾼들입니다.
꼭 사기를 당해야만 아시겠습니까?
꼭 자신이 맞는 사람과 매칭도 좋지만
제가 스폰서 추천을 해드리면 가리지 않고 만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.
욕심을 부리다가 스스로 기다림에 지쳐 프로필 삭제하면 결국 뭘 얻으시는건가요? ^^
그러니 제발 욕심좀 버리시고 관리자가 해드리는 말에 귀기울여 주세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